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후기

상품후기

상품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돌침대 매트리스 선정과 설치후기
작성자 BY. 유**** (ip:)
  • 평점 4점  




돌칭대를 사용한지 2년이 넘어가는데 돌침대가 딱딱해서 목화솜으로 패드를 제작해서 사용하였습니다.

그 패드가 시간이 지날수록 수축되어 라텍스나 물침대매트리스로 교체하려고 고민하였지요?

라텍스는 천연고무재질이라 돌침대의 온열기능으로 인해 변질이 염려되었는데 이지슬립은 돌침대 온열기능에도 적합하다고 하여 선택하였습니다.


더우기 상담원이 기존 판매하는 규격과 다른 제품도 제작이 가능하다 하여 주문하였습니다.


그러나 제품을 설치하는 과정에 몇가지 문제점이 생겼습니다!

첫째는, 측정자보다 훨씬 적게 물을 주입했는데 표면이 출렁거려 도저히 잠을 잘 수 없어 다시 배출하는 번거로움이 생겼습니다.(상담을 하니 충진된 솜이 물을 흡수하는데 일주일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둘째는, 찬물을 주입했더니 매트리스 표면이 너무 차가워서 돌침대 온열기능을 켜고 잤습니다. 한 여름을 제외하고는 서늘한 기운을 감당하기 힘들더라구요..

셋째는, 표면이 매끄러워 자다가 침대밑으로 낙상하는 난생처음 아찔한 경험을 했습니다 ㅠ.ㅠ


그래도 물매트리스가 장기입원중인 환자들의 욕창방지용으로 개발되어 사용될 만큼 피부에 와닿는 촉감이 부드러운 것이 맘에 듭니다.

그리고 신체부위에 따라 매트리스 밀착도가 좋아서 허리가마프거나 신체에 이상이 있는 부위를 알아서 보완해주는게 좋습니다.

첨부파일 20210610_195320.jpg , 20210610_195408.jpg , 20210610_200158.jpg , 20210610_210415.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